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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사 업무
일반행정사 업무란, 관공서에 제출하는 각종 서류를 작성하거나 제출을 대행해 주는 일을 말합니다.
인 · 허가 신청, 진정서 · 탄원서 작성, 계약서 · 합의서 작성, 민원 해결 서류 등
일상생활과 사업에 필요한 행정문서를 전문적으로 처리합니다.
업무절차
  • STEP 01
    계약체결 및
    업무대행 보수지급
  • STEP 02
    관련 필요서류
    접수 및 제공
  • STEP 03
    문서작성 등
    업무개시
  • STEP 04
    중간 진행사항
    통보
  • STEP 05
    고객 협의 후
    문서작성 등 완결
  • STEP 06
    완결된 문서 등
    행정기관 제출 대행
최상의 행정업무 대행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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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영근